조회수 912
제목 로그블루에서 오픈워터 자격증 딴 후기 !!
저는 8월 29-30일에 로그블루에서 혼자 오픈워터 수업을 받았어요!!

전날까지 태풍의 영향으로 비내리고 바람이 불어 수업도 몇개 취소 됐었다는데,

다행히 제가 수업받는 동안은 비한번 안와서 안전하게 할 수 있었답니다 :)

 

저는 로그블루에서 한 것이 너무너무 잘 한 선택이라고 생각하는데요!!!

그 이유는 바로!


1. 시설

시설이 생각보다 훨씬! 좋았어요 세상 깔끔 세련 <3 !! 화장실에 샴푸 수건 드라이기 다 구비되어있고 널찍하고 깨끗한 것도 아주 편했고ㅎㅎ 다이스 드라이기 있는거 실화냐묘.. 강의 받는 공간도 쾌적했고 휴식공간도 잘 마련되어 있어서 쉬는 시간마다 예쁜 뷰 보면서 빈백에 누워 커피 먹었답니다 ~~~! 물에 들어갔다오면 아무래도 찝찝한데 시설이 좋아서 교육받는동안 늘 샤워하고 돌아갔답니다. 진짜 시설 최구 !!



2. 식사 & 서비스

점심시간마다 정갈하게 나오던 로그블루의 밥상을 잊을 수 없어요...그리고 다 직원분들이 다 치워주시고 아주 친절하게 서비스 해주시는 것도 기분좋았던 포인트중 하나! 커피도 무료로 제공되고, 탄산음료나 물은 언제든 꺼내먹을 수 있으니 이것은 행복임니다 X). 아 그리고 강사님이 서비스로 제트스키 태워주셨답니다 짱짱 








3. 강사님(마빈 강사님 & 교육

다른 것들도 모두 좋았지만 뭐니뭐니해도 로그블루의 자랑은 늘 유쾌하신 강사님들과 친절하고 핵심만 알기쉽게 설명해주시는 교육 방법!!! ㅎㅎ 저는 정말 운이 좋게도 1대1교육을 받을 수 있었는데, 혼자여행한다고 하니 여행코스나 이것저것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진짜 ㅠㅠ (마빈강사님 감사합니다!!) 그리고 교육도 제가 질문도 많고 한번에 이해도 못했는데 꼼꼼하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끝날때는 잘한다고 칭찬까지 받았답니다 🤟 특히 다이빙할때 실전에서 더 잘알려주시니까 믿고 따라하시기만 하면 될 것 같아요 ~~! 다른 강사님들도 쉬는시간에 말걸어주시고 같이 떠들어주시고 ㅎㅎ 전체적으로 센터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저도 보기 좋았답니다 !




저는 여자 혼자 수업받는거라 많은 다이빙 센터를 비교하고 고민을 많이 했는데 ㅠㅠ 정말 로그블루 추천드려요 !! 다른 친구들한테도 추천중입니다 ~~ 저도 곧 어드밴스따러 가려구요 ㅎㅎ 로그블루에서 잘 놀다 갑니다 또 봬요 !!